뮤자인, 빙그레 건강 통합 브랜드 ‘tft’ 온라인몰 제작
연합뉴스 (2020-07-24)
![빙그레tft](http://test.musign.net/wp-content/uploads/2020/08/빙그레tft.png)
통합 디지털 에이전시인 뮤자인은 지난 21일 빙그레의 건강 통합 브랜드 ‘tft’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.
tft는 테이스트(맛), 펑션(기능), 트러스트(신뢰)의 첫 글자를 딴 이름으로, 소비자에게 ‘맛있고 건강하며 믿을 수 있는 제품’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통합 브랜드다.
현재 여성 건강 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가 입점해 있다.
tft 온라인몰에서는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정립했다.
타이포그래피, 컬러, 아이콘, 배너 가이드라인 등의 전체적인 톤 앤드 매너를 갖추고 핵심 메뉴를 아이콘으로 재배치해 이용 편의성을 강화했다.
또 가독성을 고려한 서체와 세련된 레이아웃으로 정보 전달력을 높였다.
사용자는 제품 추천, 리뷰, 정기배송, 선물하기, 선물 조르기 등 다양한 쇼핑 가이드를 통해 폭넓은 쇼핑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.
이지언 디렉터는 “다양한 디바이스를 최적화한 레이아웃뿐만 아니라 위트 있는 인터렉션으로 사용자의 흥미를 끌어냈다”며 “더 많은 소비자가 건강식에 관심을 갖고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”고 말했다.
뮤자인은 고객사가 추구하는 핵심 기능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한 맞춤형 프리미엄 디자인과 퍼블리싱,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카탈로그 디자인, 브랜드 경험(BX) 디자인, 마케팅 분야 서비스를 추가 지원할 계획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