㈜뮤자인, ‘웹어워드 코리아2020’ 생활브랜드부문 통합대상 수상
뉴스투데이 (2020-12-11)
통합 대상 외 12개 분야 동시 석권
![웹어워드코리아2020 뮤자인 수상 대상 최우수상](http://test.musign.net/wp-content/uploads/2020/12/웹어워드코리아2020-뮤자인-수상-대상-최우수상.jpg)
‘웹어워드 코리아 2020’ 수상 영예를 안은 뮤자인 (김진오 팀장, 이지언 팀장)
[뉴스투데이=송대승 기자] 디지털 통합 에이전시 ㈜뮤자인이 ‘웹어워드 코리아 2020’ 생활브랜드부문 통합 대상 외 12개 분야에서 대상,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.
(사)한국인터넷전문가 협회에서 주최하는 ‘웹어워드 코리아 2020’는 올 한해 신규구축 및 리뉴얼 된 웹사이트들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사례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며, 국내 대표 웹 전문가 3800여명이 평가 위원단으로 참여하는 업계 최고 권위의 행사다.
생활브랜드 분야 통합 대상 수상작인 ‘이너시그널’(한국오츠카제약) 사이트는 타겟 고객층과 브랜드 포지셔닝을 고려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UX/UI디자인과 사용자는 물론 관리자의 편의성까지 갖추었다 평가이다.
그뿐만 아니라 콘텐츠 카피 라이팅, 비주얼 이미지 제작 등 새로운 스타일 가이드를 정립하는 신규 브랜딩 컨설팅 실력을 인정받으며 통합 대상의 영광을 얻었다.
이외 수상작으로는 식음료 프랜차이즈 분야(앤티앤스 프레즐 코리아), 패션 분야(NSAD), 문화 분야(AK문화아카데미), 서비스 분야(레드독컬쳐하우스) 등 총4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.
또한 화장품쇼핑몰 분야(리쥬란, 솔랩) 사이트를 비롯해 브랜드쇼핑몰 분야(빙그레tft), 웹/광고에이전시 분야(LG헬로비전), 중견기업 분야(한국통운) 등 총 8개의 분야에서도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.
㈜뮤자인 이지언 팀장은 “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사회 전반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더욱 열심히 뛰었기에 그에 대한 인정과 보답을 받은 것 같다.”며 “내년에도 고객사들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우수한 결과물을 창출하고 한층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겠다.”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.
㈜뮤자인은 독창적인 UI/UX디자인을 강점으로 다수의 기업 홈페이지 제작 및 이커머스몰 레퍼런스를 쌓아왔다.
웹사이트 제작뿐만 아니라 브랜딩, 카탈로그, BX디자인 등의 디자인 토탈 서비스와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사의 가치를 하나의 작품으로 승화시키는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다.